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드라마 종영날 올린 그림의 의미는?...김새론이 김수현에게 남긴 '슬픈 고백'

 배우 김수현이 미성년자 시절의 고(故) 김새론과 연인 관계였다는 의혹이 확산되는 가운데, 김새론이 생전에 공개했던 그림들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 그림들이 김수현 주연 드라마 '눈물의 여왕' 종영일에 공개됐다는 점이 의미심장하게 해석되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해 4월 28일, 연극 복귀가 무산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직접 그린 여러 장의 그림을 공개했다. 이 그림들에는 서로 얼굴을 마주 보는 연인, 비를 맞는 소녀, 눈을 감은 연인의 모습, 그리고 슬픈 표정으로 해바라기를 안고 있는 소녀의 모습 등이 담겨 있었다. 당시에는 단순히 김새론의 일상으로 받아들여졌으나, 최근 김수현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이 그림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하는 증거로 재해석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이 그림들에 대해 "김새론은 이 순간에도 김수현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었던 것"이라며 "해바라기는 한 사람만 바라보는 사랑을 의미하며, 김새론이 극심한 감정적 고통을 겪고 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해석했다. 일부에서는 이 그림들이 김수현을 향한 마지막 메시지였을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달 16일, 김수현의 생일과 같은 날 생을 마감했다. 이후 유족 측은 김새론이 중학생 시절부터 12살 연상인 김수현과 연애 관계였다고 주장하며 증거 사진들을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특히 김새론이 과거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렸던 것이 재조명되면서 논란은 더욱 가열됐다.

 


김새론 유족 측은 지난 17일 기자회견을 열고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로부터 내용증명을 두 차례 받았다고 밝혔다. 유족에 따르면 2차 내용증명에는 "SNS에 관련 사진을 올리거나 소속사 관계자와 접촉하거나,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손해를 보면 배상 처리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한다. 앞서 유족 측은 고인이 음주 사고를 일으켰을 당시 소속사의 보호를 받지 못했다며 김수현 측에 7억 원가량의 배상을 요구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골드메달리스트는 지난 15일 "공개적으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은 고인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어머니와 고인 모두에게 적절하지 않다"며 "당사의 경영진이 함께 어머님을 뵙고 충분한 설명을 드리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같은 날 유족 측은 "김수현이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부터 연애한 것을 인정하고 공식적인 사과를 해주길 바란다"고 요구했다.

 

김수현 소속사가 김새론과의 열애설 일부를 인정한 가운데, 김새론이 그림을 공개한 날짜가 김수현 주연 드라마의 종영일과 일치한다는 점, 그리고 그녀가 김수현의 생일에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혹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 사건은 연예계 내 권력 관계와 미성년자 보호에 관한 심각한 질문을 제기하며 사회적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온천, 골프 반값에 즐기는 설 연휴…바로 여기!

즐길 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며 명절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이번 이벤트의 중심에는 최근 행정안전부로부터 '겨울 베스트 온천'으로 선정된 설해원 온천이 있다. 19억 년의 시간을 품은 천연 암반 온천수를 그대로 사용하는 이곳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온천 수영장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온천 풀데이 패스'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풍성하다.온천에서는 3대가 함께 방문하기만 해도 간식 세트를 증정하며, 부모와 자녀가 비치볼을 주고받는 간단한 챌린지에 성공하면 건강식품인 파동 계란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생일자를 위한 특별 할인 및 파티 용품 제공, 지역 주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리조트 로비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전통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윷놀이와 투호 던지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리며, 현장 추첨을 통해 200여 가지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마음 한마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아시아 100대 골프 코스'에 이름을 올린 설해원 골프장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스타트 하우스의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카트에 미니 난로를 설치하고 손난로를 제공하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이 외에도 설해원 브랜드 의류 론칭을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과 심신의 안정을 위한 요가 클래스, 프리미엄 주거 단지 '설해수림'을 둘러볼 수 있는 하우스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휴 내내 이어진다. 설해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단순한 휴식을 넘어, 잊지 못할 명절의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