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화장기 0%' 대학생 전지현 사진, 변함없는 여신급 미모

 배우 전지현의 20대 대학 시절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면서 팬들과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일반인 기죽이는 전지현 20대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 속 전지현은 강의실에서 브이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과 교수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장면이 담겨 있다.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없는 맑은 피부, 작은 얼굴은 멀리서도 눈에 띄었으며, 평범한 반팔 티셔츠와 하나로 묶은 머리에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속 전지현은 특별한 조명이나 화장 없이도 일반인과는 확연히 다른 연예인 포스를 풍겨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됐다.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지금과 똑같다”, “완전 최고다”, “남편이 부럽다”, “어릴 때도 사랑스러웠다”는 등 다양한 칭찬을 쏟아냈다. 특히 졸업 사진까지 공개되어 전지현의 변함없는 미모와 청순함이 재확인됐다.

 

 

 

한편, 전지현은 2012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동갑내기 최준혁 씨와 결혼해 현재 두 아들을 키우고 있다. 2024년에는 가족이 독일 유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은 초등학교 동창이자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의 손자로, 800억 원대의 부동산을 소유한 부동산 재벌로 알려졌다. 미국계 은행에서 파생상품 부문장을 거쳐 아버지가 설립한 자산운용사 부사장을 맡았으며, 이후 지분 70%를 인수해 대표이사로 활동 중이다. 2020년 기준 그의 자산운용사는 5861억 원 규모의 운용자산을 보유하고 있어 재력가로서도 주목받는다. 남편의 형인 최준호 씨 역시 과거 그룹 엑스라지로 활동한 연예인이었으며, 이후 미국 명문 공립대학을 졸업해 이시안 최대 증권거래소 소속 전무 이사로 근무하고 있다.

 

이처럼 연예계와 재계 두 영역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지현은 올해 하반기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북극성’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전지현은 국제 무대에서 명성을 쌓은 외교관 출신 전 유엔대사 문주 역을 맡는다. 문주는 극 중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 분)와 함께 거대한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인물로, 이전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와 깊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지현의 대학 시절 사진 공개로 젊은 시절부터 빛나던 그의 미모가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연기 활동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변함없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전지현이 새로운 도전으로 대중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전엔 눈썰매, 오후엔 워터파크? 하루에 가능합니다!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투파크 이벤트'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눈썰매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와 실내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연계 이용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예약한 고객은 당일 오후 3시 이후 오션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반대로 오션월드 이용객에게는 같은 시간대 스노위랜드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추운 야외에서 눈을 즐긴 뒤 따뜻한 실내에서 물놀이로 피로를 푸는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하다.젊은 층을 겨냥한 스키장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월 말까지 중·고등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야간 및 심야 스키 이용 시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이 포함된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현장에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스키에 처음 입문하는 이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었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생이 강습일로부터 7일 이내에 스키장을 다시 찾을 경우, 리프트권이나 장비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스키 강습으로 배운 기술을 저렴한 비용으로 복습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방문객들이 비발디파크의 다채로운 시설을 부담 없이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하나의 공간에서 계절을 넘나드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이처럼 비발디파크는 스노위랜드 폐장일까지 이어지는 연계 이벤트와 스키장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늦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