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비혼주의자 아니다"... 은지원, 결국 '재혼 카드' 꺼냈다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47)이 재혼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은지원이 최근 웨딩 사진을 촬영했다"고 밝혀 재혼 소식을 공식 확인했다.

 

은지원은 현재 여자친구와 웨딩 촬영을 마치는 등 결혼식을 위한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연내 결혼식을 올리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예정이다. YG 관계자는 "올해 중 가까운 친지분들과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결혼은 은지원에게 두 번째 결혼이다. 그는 2010년 4월 첫 결혼식을 올렸으나 약 2년 만에 이혼한 바 있다. 이혼 후 13년이 지난 지금, 새로운 사랑을 만나 재혼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

 

은지원은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혼에 대한 의지를 꾸준히 표현해왔다. '돌싱글즈4'에 출연했을 당시 "재혼 생각이 있다. 비혼주의자가 아니다. 평생 혼자 살고 싶지 않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최근 '살림남2'에서도 "결혼은 할 것"이라며 "이러다 고독사 하겠다"라고 말해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러한 발언들이 현실이 되어 은지원은 마침내 새로운 동반자를 만나 재혼을 결심하게 됐다. 첫 결혼 생활이 오래 지속되지 못했던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번에는 더욱 성숙한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가정을 꾸릴 것으로 보인다.

 

은지원은 1997년 젝스키스의 리더로 데뷔해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가수와 예능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도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재혼 소식은 오랜 시간 은지원을 응원해온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특히 예능에서 솔직하게 재혼 의지를 밝혀왔던 만큼, 많은 팬들이 그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할 것으로 보인다.

 

결혼 상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YG 측은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은지원의 의사를 존중해줄 것을 당부했다. 연내 진행될 은지원의 결혼식과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이들의 축복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전엔 눈썰매, 오후엔 워터파크? 하루에 가능합니다!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투파크 이벤트'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눈썰매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와 실내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연계 이용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예약한 고객은 당일 오후 3시 이후 오션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반대로 오션월드 이용객에게는 같은 시간대 스노위랜드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추운 야외에서 눈을 즐긴 뒤 따뜻한 실내에서 물놀이로 피로를 푸는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하다.젊은 층을 겨냥한 스키장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월 말까지 중·고등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야간 및 심야 스키 이용 시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이 포함된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현장에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스키에 처음 입문하는 이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었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생이 강습일로부터 7일 이내에 스키장을 다시 찾을 경우, 리프트권이나 장비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스키 강습으로 배운 기술을 저렴한 비용으로 복습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방문객들이 비발디파크의 다채로운 시설을 부담 없이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하나의 공간에서 계절을 넘나드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이처럼 비발디파크는 스노위랜드 폐장일까지 이어지는 연계 이벤트와 스키장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늦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