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만찢남에서 헌터로! 변우석, 넷플릭스作 '나 혼자만 레벨업' 성진우 역 캐스팅 확정

 넷플릭스가 글로벌 인기 IP '나 혼자만 레벨업'의 시리즈 제작을 확정하고, 주인공 성진우 역에 대세 배우 변우석을 캐스팅했다. 이 소식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해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초대형 IP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확장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애니메이션 버전은 2025 크런치롤 어워즈에서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올해의 애니메이션', '베스트 액션', '베스트 캐릭터' 등 9개 주요 부문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넷플릭스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은 게이트 너머 몬스터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키는 헌터들 중 최약체로 불리는 'E급 헌터' 성진우가 죽음의 위기 속에서 각성해 인류를 구할 최강 헌터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작품의 세계관은 10년 전 갑자기 현실 세계와 다른 차원을 연결하는 게이트가 열리면서 시작되며, 게이트 너머 던전에 있는 몬스터를 처리하지 못하면 '던전 브레이크'가 일어나 세상이 혼돈에 빠질 위기에 처한다는 설정이다.

 

주인공 성진우 역을 맡은 변우석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만찢남' 신드롬의 중심에 섰으며, 아시아 팬미팅 투어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 4개월 연속 배우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변우석이 성진우의 성장 서사와 강렬한 액션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의 연출은 영화 '백두산',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를 만든 이해준 감독과 '감시자들'의 김병서 감독이 공동으로 맡았다. 두 감독은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액션, 뛰어난 영상미로 정평이 나 있어 이들의 협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제작은 웹툰, 웹소설 원작 영상화의 탁월한 노하우를 가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액션 느와르 장르에 강점을 지닌 사나이픽처스가 담당한다. 특히 현실에는 없는 다양한 던전과 개성 있는 몬스터들을 표현하기 위해 세계 최정상급 VFX팀이 참여해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넷플릭스 시리즈는 텍스트와 그림을 넘어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캐릭터, 역동적인 액션, 기이하고 매력적인 퀘스트, 상상을 초월하는 던전의 스케일과 몬스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 등 독보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확장된 세계관과 강력해진 액션, 판타지 요소, 그리고 변우석의 캐스팅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포켓몬 덕후 심장 폭발! 제주 9.81파크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콜라보

오는 7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제주 애월 지역에 위치한 9.81파크 제주의 독특한 자연 경관과 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테마파크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전 연령대의 방문객들에게 친근한 포켓몬 세계관을 접목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포켓몬: 메타 빌라’는 인기 캐릭터 ‘메타몽’이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별장 놀이터’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테마파크 전역에 걸쳐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입구에는 높이 3.5미터의 대형 ‘잠만보 벌룬’이 방문객을 반기며, 실내 광장 ‘센트럴’ 공간에서는 ‘메타몽 벌룬’을 중심으로 피카츄, 꼬부기, 팽도리 등 인기 포켓몬 캐릭터들이 함께 어우러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고 생동감 있게 만든다. 이처럼 시각적으로도 강렬한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이 포켓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체험을 마련했다. 테마파크 내 ‘스페이스컵’ 기프트숍에서는 9.81파크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메타몽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해 수집가들과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되는 ‘포켓몬 패키지 티켓’은 1인 풀패키지부터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용, 실내 체험 중심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구매 시 포켓몬 테마 콘텐츠는 물론 ‘포켓몬 레이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레이스981 D3코스에서는 방문객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선택해 외치면 ‘부스터’ 효과가 발동되는 등 인터랙티브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포켓몬 캐릭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링고’ 어트랙션도 운영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푸드 콘텐츠 역시 이번 프로모션의 큰 매력 중 하나다. 인기 도넛 브랜드 ‘오나츠’와 협업해 포켓몬 초콜릿 장식이 올려진 ‘메타몽 도넛’과 ‘피카츄 도넛’을 선보이며,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는 포켓몬 캐릭터가 그려진 에어홀더가 포함된 포켓몬 슬러시를 판매해 테마파크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포켓몬 티켓 이용자에게는 랜덤 스티커가 최대 5장 제공되며, 굿즈 구매나 식음료 이용 시에도 제한 없이 스티커가 증정된다. 특히 ‘5개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은 한정판 굿즈 리워드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얻을 수 있어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모노리스의 공동대표 김종석 대표는 “‘포켓몬: 메타 빌라’는 9.81파크의 독자적인 IP와 포켓몬이라는 세계적 IP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는 뜻깊은 프로젝트”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제주의 특별한 여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9.81파크 제주는 제주 애월 지역의 자연 경사를 살린 지형에 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테마파크로서, 그래비티 레이싱 ‘RACE981’이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실내외 복합 액티비티 공간으로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체험을 제공하며, 특히 가족 단위 관광객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포켓몬 협업 프로모션은 제주 지역의 관광 산업에도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다가오는 7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포켓몬: 메타 빌라’는 9.81파크 제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포켓몬 세계관을 만끽하면서 동시에 혁신적인 그래비티 레이싱과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