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9년 사랑 결실! 윤보미♥라도,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탄생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와 K팝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라도가 9년간 이어온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두 사람은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에서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8일 윤보미는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가장 먼저 팬들에게 전했다. 그녀는 “저는 오랜 시간 곁에서 서로의 일상을 나누며 기쁠 때도 흔들릴 때도 함께 해온 사람과 앞으로의 삶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담담하면서도 진심을 담아 고백했다.

 

특히, 3년 만의 앨범 소식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팬들에게는 “놀라기도 하고 서운한 감정이 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미안하고 걱정도 된다”라며 세심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책임감 잃지 않고 더 단단하게 살아가겠다. 에이핑크로서 또 윤보미로서 판다(공식 팬클럽)들에게 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약속하며 변함없는 활동 의지를 다졌다.

 


가수와 작곡가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인연은 2016년 에이핑크의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작업 당시 시작됐다. 라도는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윤보미와 처음 호흡을 맞췄으며, 음악적 교감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사랑을 키워온 이들은 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왔다.

 

예비 신랑 라도는 트와이스의 ‘티티(TT)’, ‘치얼업(Cheer Up)’, 청하의 ‘벌써 12시’ 등 수많은 K팝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이다. 또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인기 걸그룹 스테이씨(STAYC)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제작자이기도 하다.

 

윤보미 역시 에이핑크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MC로 출연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인정받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 아래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연예계 안팎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윤보미와 라도는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릴 예정이다.

 

옛 라마다 호텔의 충격적인 변신…제주 최장 인피니티 풀 갖추고 돌아온다

, 제주시 삼도2동에 자리했던 옛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의 시설을 전면 리뉴얼하는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쉐라톤의 제주 진출은 단순한 호텔의 등장을 넘어, 제주의 관광 및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새로운 활력과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리뉴얼 공사는 기존의 시설을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시키는 데 초점을 맞춰, 쉐라톤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는 부분은 단연 압도적인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새로운 부대시설들이다. 쉐라톤 제주 호텔은 제주시 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을 새롭게 조성하여, 방문객들에게 탁 트인 제주 바다와 하늘이 맞닿는 듯한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제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메리어트 브랜드의 클럽 라운지가 들어서,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는 단순한 리브랜딩을 넘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든 측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호텔로 거듭나겠다는 쉐라톤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호텔은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인생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위한 장소로도 거듭난다. 쉐라톤 제주 호텔은 웨딩 시설에 제주 최대 규모의 초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하여, 신랑 신부의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극적이고 웅장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연출과 장식 등을 더해, 제주에서 가장 주목받는 웨딩 명소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특히 2026년 8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웨딩 시설은 현재 파격적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기간에 예약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호텔의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숙박권,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 웨딩카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쉐라톤 제주 호텔의 관계자는 이번 개관에 대해 "쉐라톤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게더링 플레이스(Gathering Place)', 즉 사람들이 함께 모여 교류하고 연결되는 공간이라는 가치를 제주의 고유한 감성과 결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단순히 잠만 자는 호텔이 아니라, 지역 사회와 소통하고 방문객들에게는 제주만의 특별한 영감을 주는 새로운 차원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최고의 시설과 쉐라톤의 서비스 철학이 만나 제주 관광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쉐라톤 제주 호텔의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