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Culture

아미를 위한 특별한 시간! 제이홉 솔로 전시 'AND WHAT?' 오픈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여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특별 전시가 개최된다.

 

22일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제이홉 전시 'AND WHAT?'은 5월 30일부터 6월 22일까지 서울 마포구 동교동 AK PLAZA 홍대 17층에서 관람객을 맞이한다.

 

이번 전시는 제이홉이 솔로 활동을 통해 구축해 온 음악 세계와 예술적 발자취를 깊이 있게 조명하는 자리다. 그간 공개된 다채로운 솔로 음원과 다큐멘터리 콘텐츠,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월드투어 등을 통해 제이홉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단순한 음악 활동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영역까지 활동 반경을 넓혀 온 그의 면모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전시명 'AND WHAT?'은 하나의 단어로 정의하기 어려운 제이홉의 폭넓고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동시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새로운 행보에 대한 질문과 기대감을 동시에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제이홉이 K-팝 아티스트로서 세운 기념비적인 '최초' 기록들에도 주목한다. 2022년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 역사적인 순간과, 현재 진행 중인 첫 솔로 월드투어 'j-hope Tour 'HOPE ON THE STAGE''를 통해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BMO 스타디움에 입성한 감격적인 순간들이 전시장 내에 생생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제이홉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공간에서는 그의 음악 철학과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진솔한 메시지를 느낄 수 있다. 제이홉이 실제 사용했던 마이크와 인이어, 뮤직비디오 및 콘셉트 포토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 등 그의 솔로 여정을 상징하는 다양한 실물 소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HOPE ON THE STAGE' 투어를 진행하며 북미 6개 도시에서 약 17만 8천여 명의 관객을 만났으며, 현재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26~27일에는 싱가포르에서 공연을 펼친다.

 

제이홉 전시 'AND WHAT?' 관련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 내 방탄소년단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원, 지금 가면 이득? 2박 특가에 혜택 쏟아진다

성공적인 변신을 이뤄냈음을 보여주는 지표다.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의 중심에는 '웰포테인먼트(Wellness + Sports + Entertainment)'라는 차별화 전략이 있었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웰니스 센터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백두대간의 청정 자연이라는 독보적인 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콘텐츠를 강화하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기록적인 성과에 보답하기 위해 하이원리조트는 '고객과의 감사의 여정'이라는 이름 아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먼저 2월 한 달간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3%에서 6%로 두 배 상향 조정한다.가족 단위 고객과 미식가를 위한 맞춤 혜택도 풍성하다. 3월 말까지 부모를 동반한 미취학 아동은 워터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 문을 연 일식당 '린카'와 인기 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는 런치 메뉴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오는 19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700만 방문 감사 2박 특가' 패키지다. 호텔 2박 숙박권과 스키 리프트권 2매를 파격적인 가격에 묶고, 리조트 내 식음업장 15%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 여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까지 증정하며 패키지의 매력을 극대화했다.이민호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700만 고객의 방문은 하이원이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로 자리매김했음을 증명하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