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

한강에서 쉬엄쉬엄 '즐기는 건강 여행'

 매력이 넘치는 한강에서 부담 없이 힐링하고 여유를 즐기며 건강을 찾아가는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경기'가 6월 1일~2일에 열린다. 

 

행사는 순위 경쟁이 아닌 도심의 정취를 즐기는 시민참여형 축제로 수영·자전거·달리기 3가지 종목을 이틀간 '나만의 속도와 방식'으로 완주하는 프로그램이다. 

 

'쉬엄쉬엄 한강 3종 경기'는 쉬엄쉬엄 초급자 코스와 상급자 코스로 나뉜다. 수영 코스는 300m, 1km이며  자전거 코스는 10㎞와 20㎞, 달리기 코스는 5㎞와 10㎞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시의 대표 헬스케어 '손목닥터 9988' 특별 포인트를 최대 1만 500점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참가비 2만 원과 함께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축제에는 '펀(FUN) 체험존'이 운영되어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음악분수 메인무대에서는 국악, 오페라, 성악 공연과 서울시 대표 비보이단인 '소울번즈' 공연 등이 진행된다.

 

온천, 골프 반값에 즐기는 설 연휴…바로 여기!

즐길 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며 명절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이번 이벤트의 중심에는 최근 행정안전부로부터 '겨울 베스트 온천'으로 선정된 설해원 온천이 있다. 19억 년의 시간을 품은 천연 암반 온천수를 그대로 사용하는 이곳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온천 수영장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온천 풀데이 패스'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풍성하다.온천에서는 3대가 함께 방문하기만 해도 간식 세트를 증정하며, 부모와 자녀가 비치볼을 주고받는 간단한 챌린지에 성공하면 건강식품인 파동 계란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생일자를 위한 특별 할인 및 파티 용품 제공, 지역 주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리조트 로비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전통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윷놀이와 투호 던지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리며, 현장 추첨을 통해 200여 가지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마음 한마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아시아 100대 골프 코스'에 이름을 올린 설해원 골프장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스타트 하우스의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카트에 미니 난로를 설치하고 손난로를 제공하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이 외에도 설해원 브랜드 의류 론칭을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과 심신의 안정을 위한 요가 클래스, 프리미엄 주거 단지 '설해수림'을 둘러볼 수 있는 하우스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휴 내내 이어진다. 설해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단순한 휴식을 넘어, 잊지 못할 명절의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