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

뛰고 나는 손흥민 '런던'서 직관할 기회!

 인터파크투어는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 토트넘 훗스퍼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오는 10월 18일 출발하며, 21일에 열리는 토트넘과 브렌트포드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경기 관람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객들은 경기 시작 2시간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스타디움 내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경기 전에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되며, 하프타임 동안에는 음료도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뿐만 아니라 아스날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투어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여행 기간 동안 런던아이, 대영박물관 등 런던의 주요 명소를 방문하고, 옥스포드, 윈저, 브리스톨 등의 인근 도시들도 탐방할 수 있다.

 

또한 파리 방문을 포함한 3일간의 추가 일정이 포함된 패키지도 있으며, 브렌트포드전 외에도 오는 11월 9일에 열리는 토트넘과 입스위치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내년 5월까지 다양한 토트넘 홈경기 관련 패키지 상품과 첼시, 아스날 등 EPL의 다른 인기 구단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판매 중이다.

 

인터파크투어는 EPL 티켓의 공식 판매처로서, EPL 24~25 시즌 전 경기 티켓과 UEFA 챔피언스 리그 등 유럽 대항전의 티켓도 판매하고 있으며, 이강인 선수가 활약하는 파리 생제르맹, 김민재 선수가 소속된 바이에른 뮌헨,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AC밀란 등의 홈경기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성수기 NO! 늦캉스 YES! 금호리조트, 파격 혜택 전격 공개

향으로 성수기를 피해 비교적 한가한 시기에 휴가를 떠나는 ‘늦캉스족’이 늘어나자, 금호리조트는 할인 이벤트와 함께 리조트별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금호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 제주·설악·통영·화순 등 전국 4개 리조트의 객실을 회원과 비회원 모두에게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특히 주중 숙박 고객에게는 늦은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추석 연휴 기간은 제외된다.또한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와 협력한 ‘늦캉스 기획전’도 마련해, 8월 17일까지 전국 4개 리조트 객실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 중 제주리조트와 화순스파리조트는 숙박과 아쿠아나 워터파크 입장권을 함께 묶은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의 숙박 기간은 8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리조트별로는 각기 특색 있는 미식과 레저 프로그램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설악리조트에서는 8월 23일까지 야외 바비큐장인 ‘가든그릴’에서 시즌 한정 몽트비어 생맥주와 파인애플 셔벗을 판매하며, 늦여름 밤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주리조트 ‘오션그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DJ가 진행하는 풀파티 참여자들에게는 음료와 기프티콘 혜택을 제공해 젊은층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화순스파리조트 내 워터파크 ‘화순아쿠아나’는 8월 17일까지 야간 개장을 실시, 매일 DJ 풀파티와 버블파티를 개최해 신나는 여름밤을 선사한다. 주말에는 노천탕도 상시 운영해 힐링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한산도 앞바다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를 운영하며, 역사와 자연 체험을 결합한 다양한 요트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와 성수기 혼잡을 피해 여유롭고 합리적인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들을 겨냥한 ‘늦캉스’ 특화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매 시즌 새롭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기획전이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이번 금호리조트의 ‘늦캉스’ 프로모션은 여름 막바지부터 가을까지 한적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각 리조트의 독특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여행객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과 젊은 층 모두를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과 프로그램은 금호리조트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이처럼 금호리조트는 시즌별 고객 수요에 맞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하며 국내 여행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앞으로도 ‘늦캉스’ 상품과 같이 트렌디하면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의 발길을 유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