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

"반려견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벤앤제리스도 반한 '럭셔리 펫캉스'

 반려동물 1500만 시대, 호텔업계가 '펫캉스' 시장을 정조준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동물피부클리닉 라퓨클레르와 손잡고 프리미엄 펫 패키지 '비러브드 프렌즈(Beloved Friends)'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중심가에 위치한 레스케이프는 일찍이 반려동물 동반 여행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펫 전용 객실은 반려견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특별히 우든 플로어로 시공됐으며, 호텔 측은 매 시즌 럭셔리 펫 브랜드들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비러브드 프렌즈'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동물피부클리닉 라퓨클레르와 협업한 프리미엄 펫 케어 제품이다. 디럭스와 그랜드 디럭스 객실 투숙객에게는 반려견 전용 발바닥 케어와 피부 보습, 모발 관리를 위한 모이스처 크림을 제공한다. 한편 스위트 객실 고객은 여기에 더해 안심 라운드 눈꼽빗과 동물전용 귀 세정제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목을 끄는 것은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노즈 워크 장난감'이다. 미니컵 아이스크림을 형상화한 이 장난감은 SNS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의 '커브형 논슬립 계단'과 '릴렉싱 더블 방석',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의 펫 전용 식기까지 제공된다.

 


객실 내 편의시설도 프리미엄급이다. 모든 펫 객실에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드라이어, 스트레이트너 4종이 완비되어 있어 실제 사용해볼 수 있다. 여기에 에어버기의 프리미엄 반려견 유모차 대여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레스케이프는 오는 24일,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을 주제로 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도 진행한다. 전문 수의사가 참여해 반려견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펫 프렌들리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단 한 달만! 에버랜드에서 열리는 역대급 붕어빵 축제

선정하고, 1월 1일부터 한 달간 ‘붕어빵 러쉬’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따뜻한 곳에서 단잠에 빠진 카피바라가 하늘에서 붕어빵이 비처럼 쏟아지는 행복한 꿈을 꾼다는 귀여운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에버랜드는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먹거리와 체험, 캐릭터 콘텐츠를 중심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겨울 시즌 경험을 촘촘하게 엮어냈다.이번 축제의 핵심은 단연 먹거리다. 에버랜드 곳곳에서는 전통적인 단팥 붕어빵부터 달콤한 슈크림 붕어빵, 짭짤한 맛이 일품인 피자 붕어빵, 그리고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기는 이색 메뉴까지 총 10여 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붕어빵을 맛볼 수 있다. 붕어빵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추운 날씨에 언 몸을 녹여줄 땅콩빵, 컵어묵, 군고구마 등 추억의 겨울 간식을 한데 모은 ‘핫푸드 스트리트’도 함께 운영되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먹거리 외에도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됐다. 정문 글로벌페어와 알파인 빌리지 입구에는 아파트 한 층 높이에 달하는 4미터 크기의 대형 붕어빵 조형물이 설치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의 포토존을 제공한다. 알파인 지역에서는 붕어빵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포토타임이 하루 2회 진행되며, 붕어빵 모양의 빅헤드 모자 등 귀여운 굿즈를 판매하는 상품점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도 운영된다. 또한, 알파인 빌리지에 마련된 ‘붕어 자석 낚시 체험존’에서는 낚시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 스페셜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연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주토피아의 명소 ‘뿌빠타운’에서는 겨울 온천을 즐기는 카피바라의 생태에 대해 사육사가 직접 설명해주는 ‘애니멀톡’ 프로그램이 매일 1회 열린다. 또한 에버랜드 공식 앱을 통해서는 숨겨진 ‘황금붕어빵’ 매장을 찾는 게임과 자신의 붕어빵 취향을 투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소인 고객 입장권 우대 혜택과 쌍둥이 고객을 위한 종일권 할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더욱 풍성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