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

둘만의 세상, 에버랜드에서 펼쳐질 영화같은 밤,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사랑하는 연인과 놀이공원을 통째로 빌려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꿈같은 상상, 이제 현실이 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에버랜드 전체를 단 한 커플에게만 허락하는 역대급 이벤트, '에버랜드 둘만의 데이트'를 개최한다.

 

4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 저녁,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변신할 에버랜드의 주인공을 찾는다고 밝혔다. 평소 꿈꿔왔던 로맨틱한 데이트를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기회에 연인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참여 방법은 4일부터 6일까지 에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itheverland) 이벤트 게시글에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담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삼성물산은 이 중 단 한 커플을 선정해 세상 누구도 부럽지 않을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14일 저녁 8시, 방문객들이 모두 떠난 에버랜드를 오롯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반짝이는 조명 아래, 마치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 오직 둘만을 위해 움직이는 회전목마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무민 테마 상품으로 가득한 '무민샵'에서 마음껏 쇼핑을 즐기고, 달콤한 츄러스를 나눠 먹으며 사랑을 속삭이는 등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놀이공원을 단둘이 거닐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로맨틱한 바람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 싶었다"며 "평생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7일 에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witheverland)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평생 기억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에버랜드 둘만의 데이트' 이벤트는 벌써부터 많은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포켓몬 덕후 심장 폭발! 제주 9.81파크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콜라보

오는 7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제주 애월 지역에 위치한 9.81파크 제주의 독특한 자연 경관과 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테마파크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전 연령대의 방문객들에게 친근한 포켓몬 세계관을 접목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포켓몬: 메타 빌라’는 인기 캐릭터 ‘메타몽’이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별장 놀이터’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테마파크 전역에 걸쳐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입구에는 높이 3.5미터의 대형 ‘잠만보 벌룬’이 방문객을 반기며, 실내 광장 ‘센트럴’ 공간에서는 ‘메타몽 벌룬’을 중심으로 피카츄, 꼬부기, 팽도리 등 인기 포켓몬 캐릭터들이 함께 어우러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고 생동감 있게 만든다. 이처럼 시각적으로도 강렬한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이 포켓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체험을 마련했다. 테마파크 내 ‘스페이스컵’ 기프트숍에서는 9.81파크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메타몽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해 수집가들과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되는 ‘포켓몬 패키지 티켓’은 1인 풀패키지부터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용, 실내 체험 중심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구매 시 포켓몬 테마 콘텐츠는 물론 ‘포켓몬 레이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레이스981 D3코스에서는 방문객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선택해 외치면 ‘부스터’ 효과가 발동되는 등 인터랙티브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포켓몬 캐릭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링고’ 어트랙션도 운영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푸드 콘텐츠 역시 이번 프로모션의 큰 매력 중 하나다. 인기 도넛 브랜드 ‘오나츠’와 협업해 포켓몬 초콜릿 장식이 올려진 ‘메타몽 도넛’과 ‘피카츄 도넛’을 선보이며,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는 포켓몬 캐릭터가 그려진 에어홀더가 포함된 포켓몬 슬러시를 판매해 테마파크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포켓몬 티켓 이용자에게는 랜덤 스티커가 최대 5장 제공되며, 굿즈 구매나 식음료 이용 시에도 제한 없이 스티커가 증정된다. 특히 ‘5개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은 한정판 굿즈 리워드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얻을 수 있어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모노리스의 공동대표 김종석 대표는 “‘포켓몬: 메타 빌라’는 9.81파크의 독자적인 IP와 포켓몬이라는 세계적 IP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는 뜻깊은 프로젝트”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제주의 특별한 여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9.81파크 제주는 제주 애월 지역의 자연 경사를 살린 지형에 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테마파크로서, 그래비티 레이싱 ‘RACE981’이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실내외 복합 액티비티 공간으로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체험을 제공하며, 특히 가족 단위 관광객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포켓몬 협업 프로모션은 제주 지역의 관광 산업에도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다가오는 7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포켓몬: 메타 빌라’는 9.81파크 제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포켓몬 세계관을 만끽하면서 동시에 혁신적인 그래비티 레이싱과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